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니 이런 말도 안되는일이.. ㅡㅡ

하이아칸 ★ShiNe시안★ 2011-07-30 22:35 479
★ShiNe시안★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젯까지만 했어도 있었던 아이템이 오늘 보리스로 다시키울려고 아이템을 옮기려고 본캐에 들어가보니 아이템이 다 없어져있네요 .. 이건 어쩌자는거죠.. 이렇게 아무런 대항도 못하고 해킹할려면 뺏겨야하는겁니까?

해킹하는사람들은 정말 답이없네요.. 현금으로 팔면 15만원상당은 될텐데 정말 .. 해킹하는사람들은 무슨생각으로 그렇게 하는지 남 피나 빨아먹고 잘되면좋나.. ㅡㅡ  아 해킹하려고 하는사람들은 시1발으로 밖에 표현못하겠네요 욕좀합시다 시1발 !! 아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
    2011.07.30
    헉 네이트!!!!!!!
  • 밀라
    하이아칸 크리보
    2011.07.30
    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