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때문에 사냥을 못하겠고 뭐좀때리려고 하면 바로 시벨린 달려와서 후려치고
웃기는건 운영자들 그래도 어느정도 테일즈 관리하는거같은데
업데이트 되는건 죄다 캐쉬아이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빈놈들 돈버는거에 눈이 멀어서
솔까말 운영진들이 게시판 다 본다 ㅡㅡ 문제점을 알았는데도 이걸 아직도 해결하지 않은거보면
정말 이 게임 답이없다. 필자는 메크로가 언젠간 사라지면 돌아오겠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유이z2011.08.01뭐 진작접고 혹시 지금쯤이면 매크로적어지지않았나? 해서 들어와본 1人 여전하네요 ㅠㅠ -
네냐플 劍雨2011.07.31ㅂㅂ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7.31ㅂ2 -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2011.07.30잘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