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메크로 때문에 접은1人

하이아칸 훈이한 2011-07-30 22:04 557
훈이한님의 작성글 4 신고

메크로때문에 사냥을 못하겠고 뭐좀때리려고 하면 바로 시벨린 달려와서 후려치고

웃기는건 운영자들 그래도 어느정도 테일즈 관리하는거같은데

업데이트 되는건 죄다 캐쉬아이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빈놈들 돈버는거에 눈이 멀어서

솔까말 운영진들이 게시판 다 본다 ㅡㅡ 문제점을 알았는데도 이걸 아직도 해결하지 않은거보면

정말 이 게임 답이없다. 필자는 메크로가 언젠간 사라지면 돌아오겠음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유이z
    2011.08.01
    뭐 진작접고 혹시 지금쯤이면 매크로적어지지않았나? 해서 들어와본 1人 여전하네요 ㅠㅠ
  • 시벨린
    네냐플 劍雨
    2011.07.31
    ㅂㅂ
  • 루시안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7.31
    ㅂ2
  • 이자크
    하이아칸 폭풍선물주세요
    2011.07.30
    잘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