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른쪽위에 고객센터 들어가서
다운로드센터에서
에러복구프로그램 깔고
실행
테일즈위버 실행
목요퀘 완료
ㅇ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깁슨G4002011.07.28님 감사합니다. 님덕에 고쳤어영
1
오른쪽위에 고객센터 들어가서
다운로드센터에서
에러복구프로그램 깔고
실행
테일즈위버 실행
목요퀘 완료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