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바람의나라는 요새 매크로 거의다잡앗는데

하이아칸 착하다 2011-07-28 13:25 384
착하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깸은 안잡네

 

운영따위엔 관심없고

 

걍 캐쉬나 빨아묵자 이건가?

 

어쩔수없이 못잡는다는건 핑계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Alaudi、
    2011.07.28
    당연하죠ㅋㅋ 영자들 개념 떠나보낸지 오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