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나마 윈7에서 렉 안걸리는게 테일즈인데

네냐플 깁슨G400 2011-07-28 13:17 313
깁슨G400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젠 테일즈는 윈7에선 접속 자체도 안되네

이거 컴터 버리고 다시사야 하나...

빌게이츠 엉엉 날 가져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