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역 서버

하이아칸 히로이마 2011-07-28 09:28 308
히로이마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캐릭터창으로 들어가지 않져? 지역서버랑 뭐라 하던데;;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7.28
    지금~ 그겁니다~ 그~ 점검중이에요~ 서버점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