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매크로 쓰는 사람 다~~ 잡앗음 좋겟다 ㅠㅠ

네냐플 어떤교집합 2011-07-28 09:59 423
어떤교집합님의 작성글 5 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게임을 할수가 업어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風‥』
    2011.07.29
    정말 그랫으면 좋켓다능...사냥터가 무슨;죄다 시벨린 ㅠㅠㅠ
  • 이자크
    네냐플 뽀로로군
    2011.07.28
    매크로 잡는거 한명당 백만원씩 지급하면 어떨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솖님
    2011.07.28
    하지만 매크로를 잡을수 없는 현실 ㅜㅜ
  • 막시민
    네냐플 대망
    2011.07.28
    공감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7.28
    음~ 정말 마음만은 굴뚝같네여 ㅜ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