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밤에 술꽐라되고 겜방와서 잠깐해보려던거였는데 이거 은근 중독있네요
덕분에 술다깬지는 옛날인데 밤새하고있었어요
버닝인지 뭐시깽인지 마침 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운좋게도^^
근데 이건 뭐 아예 첨하는 사람이면 뭔가 핸디캡정도는 있어야하는거 아니었을까요
재료만 구하러다녔던거같은데 이건뭐 무자본으로 시작하는사람은 걍 꼬우면 때려치던지라는
느낌이 풀풀나더군요. 난 또 광고에는 99레벨캐릭터를 그냥준다는건줄알고 왔다가..
나름열심히해서 10시간? 걸려서 62찍은거같네요..
진짜 할줄을몰라서 게시판이고 네이버고뭐고 다 찾아가면서 했더니 기존하시던분들은
1시간이면 끝난다면서요?...........
에라이슈발!!!!!!!
이벤트가 오늘 점검까지더라구요..
기존에 퀘스트 진행하던사람들은 계속 할 수 있는건지???
보니까 버닝찌라시(?)에 유효기간 적혀있드만요 8월11일까지라공
이왕시작한거 만렙만좀찍어보고싶소이다
괜히 시작했던거 잘라먹게하지마시구요 영자님들.
꼬우면 좀더 일찍하던가~~~라고하신다면 할말없지만
저같은처지사람도 있는데 자비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이겜보니까 혼자는 도저히 못할거같아요.
이벤트가 얄짤없이 오늘이 끝이라고한다면..
뭐 몇시간동안 즐거웠습니다 ㅋㅋ
p.s: 아 저 그리고 버닝이벤으로 지급해주는 그 뻘건아이템이 참......
눈에 너무 거슬려서 3200원짜리 변신망토도 질렀어욤 뿌잉뿌잉
저 이제 고객 맞으니까 이런거 당당하게 요구할권리 있슴니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2011.07.28가~끔 무개념많지만 친절한분많아요 하이아칸이시면 더더욱쉽겠내요 필요하시면 1:1이나 귓주세요 도와드릴게요 -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2011.07.28원래 10시간이면 62찍지도못해요 이벤트효과는누리신거맞는대.. 게다가 신규유저인대 무자본으로 10시간 62면 엄청잘하신거고 클럽이나 나르비크같은대서 인맥구하시면 충분히가능해요 텔즈는 올드유저도많고 -
하이아칸 레그넌트2011.07.28기존에 하던 사람이더라도 재료를 처음부터 구하는거면 2일정도 걸리더라구요... 기절함; -
하이아칸 Юра2011.07.28감격스럽네ㅋㅋ 신규 유저라니ㅠㅠ 아이디도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포니코리2011.07.28동감 버닝퀘 시작한사람은 버닝쿠폰 유효기간까지 되믄좋겠다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