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오늘 첨하는 유전데요..버닝 이벤트

하이아칸 군고구밤 2011-07-28 09:09 527
군고구밤님의 작성글 5 신고

밤에 술꽐라되고 겜방와서 잠깐해보려던거였는데 이거 은근 중독있네요

덕분에 술다깬지는 옛날인데 밤새하고있었어요

버닝인지 뭐시깽인지 마침 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운좋게도^^

근데 이건 뭐 아예 첨하는 사람이면 뭔가 핸디캡정도는 있어야하는거 아니었을까요

재료만 구하러다녔던거같은데 이건뭐 무자본으로 시작하는사람은 걍 꼬우면 때려치던지라는

느낌이 풀풀나더군요. 난 또 광고에는 99레벨캐릭터를 그냥준다는건줄알고 왔다가..

나름열심히해서 10시간? 걸려서 62찍은거같네요..

진짜 할줄을몰라서 게시판이고 네이버고뭐고 다 찾아가면서 했더니 기존하시던분들은

1시간이면 끝난다면서요?...........

에라이슈발!!!!!!!

이벤트가 오늘 점검까지더라구요..

기존에 퀘스트 진행하던사람들은 계속 할 수 있는건지???

보니까 버닝찌라시(?)에 유효기간 적혀있드만요 8월11일까지라공

이왕시작한거 만렙만좀찍어보고싶소이다

괜히 시작했던거 잘라먹게하지마시구요 영자님들.

꼬우면 좀더 일찍하던가~~~라고하신다면 할말없지만

저같은처지사람도 있는데 자비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이겜보니까 혼자는 도저히 못할거같아요.

이벤트가 얄짤없이 오늘이 끝이라고한다면..

뭐 몇시간동안 즐거웠습니다 ㅋㅋ

 

p.s: 아 저 그리고 버닝이벤으로 지급해주는 그 뻘건아이템이 참......

눈에 너무 거슬려서 3200원짜리 변신망토도 질렀어욤 뿌잉뿌잉

저 이제 고객 맞으니까 이런거 당당하게 요구할권리 있슴니다.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
    2011.07.28
    가~끔 무개념많지만 친절한분많아요 하이아칸이시면 더더욱쉽겠내요 필요하시면 1:1이나 귓주세요 도와드릴게요
  • 루시안
    하이아칸 매크로개객기
    2011.07.28
    원래 10시간이면 62찍지도못해요 이벤트효과는누리신거맞는대.. 게다가 신규유저인대 무자본으로 10시간 62면 엄청잘하신거고 클럽이나 나르비크같은대서 인맥구하시면 충분히가능해요 텔즈는 올드유저도많고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8
    기존에 하던 사람이더라도 재료를 처음부터 구하는거면 2일정도 걸리더라구요... 기절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8
    감격스럽네ㅋㅋ 신규 유저라니ㅠㅠ 아이디도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포니코리
    2011.07.28
    동감 버닝퀘 시작한사람은 버닝쿠폰 유효기간까지 되믄좋겠다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