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높 5층에서 사냥하다 매크로가 한 8마리정도 있어가지고 (매크로는 사람 아니니 양해좀)
증거샷 올립니다
이거 보시고 운영자님들은 이 아이디만이라도 영정 먹여주셧으면 하는 바램에서 게시글 봅니다 ㅇㅅㅇ
아오 저 주애가 개객기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暴風刀2011.07.27메크로사용 의심으로 제재라도 해주던지 저런놈들 천국임 어딜가나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7그러니까요.. 사람이 대화 걸어도 무시하고.. 일반 사람이라면 대답 안할리가 없는데 말이에요 ㅠ -
하이아칸 Юра2011.07.27솔직히 저런 새기들 대부분이 다 매크로 아닌가요? 매크로들 보면 하나같이 다 저런 패션이던데 게다가 갑자기 한 자리에 멈춰서 미스 계속 뜨다가 다시 이동하고 아무리 봐도 사람이 직접 조작하는 건 아닌 것 같던데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7역시 돈슨이란... ㅇㅅㅇ -
하이아칸 Nauplion2011.07.27뭐 까놓고 말해서 이겜 운영진들 영상으로 캐릭터가 몹까지 어느정도 거리를 순간이동해서 간다해도 단순렉으로 치부할 인간들이니까여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7하아.. ㅠ 스샷으로도 안된다는건가 -
하이아칸 Nauplion2011.07.27저런 스샷한두장으로 메크로를 없앨 수 있다면 저라면 하루종일 필드돌아서 200명은 찾아족치겠네여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7어떻게 만드셧길래 ㅇㅅㅇ;;;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7;;; 서버 확인해도 저런게 안걸린다고요?? -
하이아칸 Nauplion2011.07.27솔직히 말해서 이런거 운영자가 직접 가서 모니터링하지않는 한 저게 메크로인지 그냥 비매스틸인지 알 방법이 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