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여러분!!!!!!!!!!!!!!!!

하이아칸 렌리네인 2011-07-27 18:27 392
렌리네인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여 하이아칸의 슈퍼어글러가 되고싶은 렌리네인이에여

 

요새 날씨는 덥고 비는 쏟아지고 짜증내고 우울하기 좋은 날이네여~

 

이런 날일수록 더욱 모든지 열심히하면서 하는 일마다 잘되길 바라는 맘으로 올리네여

 

모두들 파이팅!!

 

by 렌리네인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렌리네인
    2011.08.01
    모두감사감사
  • 보리스
    하이아칸 레이위
    2011.07.28
    네... 파이팅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safezone
    2011.07.28
    파..퐈이팅?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7
    파.. 파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