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님들아 99이벤트질문이요

하이아칸 명왕실버스 2011-07-27 17:19 410
명왕실버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제가 16인데요 그퀘받고 스크롤받았거든요 버닝1스크롤 장비1상자도받고 다됐는데 쓰니깐 17로업하네요 ㅎㅎ;; 근데이거 24로 바로 업돼는거아닌가요? 왜1업만돼지? ;; ㅜㅜ 그리고 사냥터가려고 포탈쪽으로 가니깐 이동도안돼고 ;; 렉은없는데 ㅣ;;뭐지?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푸른하리
    2011.07.27
    에피2캐릭은(이자크는아니지만)아티팩트(?)를 써야 17이후로 게임플레이가 가능해요
  • 조슈아
    네냐플 푸른하리
    2011.07.27
    그거 17렙되면 아이템창에서 오바드를 두번클리하셔야되요 없으면 롱소드캐쉬샵에서 0원에 구입하시면되고 레벨업은 님이 상태창에서 레벨 버튼을 직접 클릭하셔야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