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급행이벤트때문에 온 신규 유저입니다.
예전에 렙낮아도 축던돌면서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서
다시 왔습니다..
그런데 매크로 장난아니더군요..
보니까.. 매크로가 난립하게 된것도 꽤 오래전부터였다면서요?
그런데도 매크로 잡지 않는 테일즈위버운영진은 뭔가요?
다른 중소기업체 같았으면..
유저들 항의하고.. 벌써 서비스 종료 했습니다.
하지만 돈슨의 게임인지.. 잘버티고 있네요
게다가 매크로들이 캐쉬구매해주나봐요.
초보유저들은 매크로때문에 접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매크로유저만남고
매크로유저를 방치하는 이 게임은
매크로유저를 위한 게임입니다.
급행 이벤트 아니였다면 신규유저유입은 꿈도 못꿨겠죠 ㅋ
국내 최고의 게임기업 넥슨이 불법매크로를 방치하고 있네요.
돈만 된다면 허용하겠다 이겁니다. 기업마인드가 썪었습니다. 부패기업입니다.
혹시 아나요? 테일즈위버가 불법매크로업체와 손잡았을지???
그러지 안고서야.. 정상적인 운영 마인드를 가진 업체라면..
이대로 둘리가 없잖아요?
대체 불법매크로업체에게 뒷돈을 얼마나 받은건지..?
왜 불법매크로를 암묵적으로 인정하고 있는지..?
정상적인 게임 유저저로서 궁금할 따름입니다.
급행이벤트때문에 신규유저로서 왔다가
테일즈위버의 현실을 뼈저리게 느끼고 갑니다.
대체 이런 매크로난립상황에서
이런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를 알 수 없군요.
오히려 해가되는 이벤트입니다.
어디한번 해볼까? 하던 유저들 다 떠나겠네요.
좋은게임 망치는 능력도 탁월합니다.
결국 넥슨빨로 버티고 있는 테일즈위버..
매크로,중국유저로 버티고 있는 테일즈위버..
진짜 좋은게임이 무엇인지 생각해봐야할듯..
매크로로 장사해서 돈버는거.. 그게 게임입니까?
그게 좋은겁니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atios2011.07.27돈벌기 위한 목적으로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마디 해드립니다 돈벌거면 리니지를 해라 그러면 Tv한대는 거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