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아우 욕나온다

네냐플 Åccelerator 2011-07-27 16:51 334
Åccelerator님의 작성글 1 신고

2시간동안 조슈아챕터1 해적선장잡을려고 뻘짓해는데

버그먹엇나? 이벤트가안나와 슈밤

아**빡침..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어떤교집합
    2011.07.27
    ㅌㄷㅌ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