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핵쓴적도없는데
어제까지 잘되던 텔즈가
자꾸 스피드핵이 발견됬다면서 자꾸 게임이 종료되요
아 졸업해야되는데 ㅜ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Alaudi、2011.07.27저도 스핵떠서 1년만에 왔는데 3개월 휴면 보상 아무것도 못받았다죠..그래서 하칸으로 옮긴ㅋ -
하이아칸 spirit〃2011.07.26저사양으로 들어갈때 오래걸리면 뜨더라고요ㅋ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26그거 컴퓨터사양이 낮아 렉이 걸릴때 서버가 스핵쓴줄 알고 종료시킵니다... (1년전 제가 그랫...)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