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스핵떳다고하는데 ...

네냐플 하와 2011-07-26 17:23 607
하와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핵쓴적도없는데

어제까지 잘되던 텔즈가

자꾸 스피드핵이 발견됬다면서 자꾸 게임이 종료되요

아 졸업해야되는데 ㅜㅜ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Alaudi、
    2011.07.27
    저도 스핵떠서 1년만에 왔는데 3개월 휴면 보상 아무것도 못받았다죠..그래서 하칸으로 옮긴ㅋ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26
    저사양으로 들어갈때 오래걸리면 뜨더라고요ㅋ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6
    그거 컴퓨터사양이 낮아 렉이 걸릴때 서버가 스핵쓴줄 알고 종료시킵니다... (1년전 제가 그랫...)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