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호감도 템 질문할 게 있는데요.

네냐플 Elf… 2011-07-26 17:26 672
Elf…님의 작성글 5 신고

1. 카나크 윙, 신깃 말고 다른 거 먹는 거 없나요? ㅠㅠ...

2.호감도 32000 올리면 살 수 있는 무기들 있잖아요. 그거 교환 가능해요?

 

좀 알려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engenia
    2011.07.28
    카나크가 좋아하는 건 스테미너 포션 대가 좀 알려져있고, 제가 실험한 결과로는 일반 제련템(탄성로션, 스트랩, 숫돌 등)도 좋아합니다. 호감도 무기는 거래 불가라 떨궈도 못 주워먹습니당.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26
    제가 월아 뚫었는데.-_- 조제법은 사고팔수 있습니다. 다만.. 호감도최고치의 물건들은 다시 호감도가 300씩 깍인다는거..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26
    뭐 대표적으로 삿갓같은게 교환안되고.. 그렇습죠. 그리고 윙이나 신깃이 아니라도 레드아머나 레미네이티드아머 같은걸 먹는애들도 있고 돼지꼬리 만병(이건 웬만함 다 좋아함 비싼거 열라좋아라함) 등등
  • 이자크
    네냐플 자가당착
    2011.07.26
    교환도안되고 상점에 팔지도못함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6
    교환이 안되니까 호감도질을 하고있겠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