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카나크 윙, 신깃 말고 다른 거 먹는 거 없나요? ㅠㅠ...
2.호감도 32000 올리면 살 수 있는 무기들 있잖아요. 그거 교환 가능해요?
좀 알려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engenia2011.07.28카나크가 좋아하는 건 스테미너 포션 대가 좀 알려져있고, 제가 실험한 결과로는 일반 제련템(탄성로션, 스트랩, 숫돌 등)도 좋아합니다. 호감도 무기는 거래 불가라 떨궈도 못 주워먹습니당. -
네냐플 타모르2011.07.26제가 월아 뚫었는데.-_- 조제법은 사고팔수 있습니다. 다만.. 호감도최고치의 물건들은 다시 호감도가 300씩 깍인다는거.. -
네냐플 타모르2011.07.26뭐 대표적으로 삿갓같은게 교환안되고.. 그렇습죠. 그리고 윙이나 신깃이 아니라도 레드아머나 레미네이티드아머 같은걸 먹는애들도 있고 돼지꼬리 만병(이건 웬만함 다 좋아함 비싼거 열라좋아라함) 등등 -
네냐플 자가당착2011.07.26교환도안되고 상점에 팔지도못함 -
하이아칸 Nauplion2011.07.26교환이 안되니까 호감도질을 하고있겠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