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겜은 매크로보다 유저가 더 문제임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6 17:15 485
레그넌트님의 작성글 5 신고

 

고렙들이 저렙존 와가지고 몬스터 잡아대는 것도 짜증나는데 스틸까지 빈번하게 함

 

문제는 이 고렙들이 매크로면 할말없는데 사람임.. 저렙들 잡는 몬스터 싹다 스틸하면서 저렙들이 항의하면 낄낄거리고 돌아다니는데 인간적으로 사람이 지켜야할 매너는 지켜야 하지 않나? 저렙들이 자리를 주장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잡던몹 내가 계속 잡도록 안 건드리는게 정상이지 건드려서 싹다 잡아죽이는게 정상인가.... 이게 정상이라면 테일즈위버 매너 말아먹은 게임이고 나도 고렙돼서 스틸해도 되는거냐 아오

매크로는 사람이 잡는몹 안잡는몹 구별 못하니까 그냥 치는건데 이것들은 잡는거 알면서 그러는거니까 매크로보다 더 짜증남...

전체 댓글 :
5
  • 조슈아
    하이아칸 차가운스킨향
    2011.07.26
    진짜 진짜. 어둠의 전설처럼 스틸 못하게 해야함. 범위공격에 걸리는 것도 아닌데 굳이 와서 스틸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6
    spirit〃/아무리 그래도 저렙몹 스틸하는건 문제있지 않나요ㅋㅋ 메테오로 스틸하는거면 그나마 양반ㅋㅋㅋㅋ 때리는거 뻔히 보이는데 와서침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26
    저렙사냥터가 빨리잡고 효율적이라 돈벌기는 더나을때가 많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Юра
    2011.07.26
    그런 인간들도 있음? 할 짓도 더럽게 없나보네..
  • 막시민
    네냐플 MuSa
    2011.07.26
    스트레스 받으면서 키우지마시고..매크로하나 장만하시고 편하게 키우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