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쫌 밸런스 조정 좀 합시다

네냐플 Executor 2011-07-26 13:31 483
Executor님의 작성글 4 신고

누군 초 축케고 누군 저주케인가 아무리해도 레어가 보이지 안고 화분까도 내 미래는 한숨만 나와 ^ㅅ ^

쫌 조정좀 부탁해여 운영진님 ㅠ 메크로 죤내 많다고 뒷담화 안할께여ㅠ 쫌 밸런스 조정좀 ㅠ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連」
    2011.07.27
    뭘 알고나 떠들어라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26
    동감 보물찾기 왜샀는지 ** 차라리 자동 줍기를 살껄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26
    그게 아니라 레어율이 떨어진다는 말씀이신듯.'ㅛ' 저도 레어율 엄청 떨어짐.; 펫 보물찾기 스킬 그거 다 거짓말임.-_-; 그거 안쓰는 사람보다 레어더 안나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도시야경
    2011.07.26
    란지에는 충분히 좋지 않음? 재분 말하시는건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