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군 초 축케고 누군 저주케인가 아무리해도 레어가 보이지 안고 화분까도 내 미래는 한숨만 나와 ^ㅅ ^
쫌 조정좀 부탁해여 운영진님 ㅠ 메크로 죤내 많다고 뒷담화 안할께여ㅠ 쫌 밸런스 조정좀 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連」2011.07.27뭘 알고나 떠들어라 -
하이아칸 믹민2011.07.26동감 보물찾기 왜샀는지 ** 차라리 자동 줍기를 살껄 -
네냐플 타모르2011.07.26그게 아니라 레어율이 떨어진다는 말씀이신듯.'ㅛ' 저도 레어율 엄청 떨어짐.; 펫 보물찾기 스킬 그거 다 거짓말임.-_-; 그거 안쓰는 사람보다 레어더 안나옴. -
하이아칸 도시야경2011.07.26란지에는 충분히 좋지 않음? 재분 말하시는건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