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규유저라 이스핀레벨 98까지 급행으로찍었는데.. 레벨62때인가 그때 재분배를하고 지금까지 막찍었어요... 확실히 스텟망친거같은데.. 이미 캐릭망했나요?? 재분으로 다시살릴수없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레그넌트2011.07.26보통 재분하는 구간이 105니까 거기까지 찍고 재분하시면 되죠 뭐.. -
네냐플 팬티도둑2011.07.26재분하면 스텟을 아예다시찍을수있는겁니다. 재분하면 당연히 살아나는거죠.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