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분배에대해 질문좀

하이아칸 ☆Joker☆ 2011-07-26 11:11 414
☆Joker☆님의 작성글 2 신고

신규유저라 이스핀레벨 98까지 급행으로찍었는데.. 레벨62때인가 그때 재분배를하고 지금까지 막찍었어요... 확실히 스텟망친거같은데.. 이미 캐릭망했나요?? 재분으로 다시살릴수없음??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레그넌트
    2011.07.26
    보통 재분하는 구간이 105니까 거기까지 찍고 재분하시면 되죠 뭐..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26
    재분하면 스텟을 아예다시찍을수있는겁니다. 재분하면 당연히 살아나는거죠.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