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까지 버닝퀘를 무투백호 이빨 빼고는 다 자급자족 했는데
솔직히 루모리템은 구할만 했고 라바는 좀 힘들었는데 벚꽃비퀘템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듯..
진짜 무슨 티치엘 매크로들이 아기신조 쓰면서 아이시클을 날리지를 않나..
그것도 한 두 명이면 몰라도 굉장히 여러 명이서 사라졌다 나타나서는 잡고 있던 거 다 죽이고ㅡㅡ
펫 이름도 안 지은 거 보니까 왠지 짱깨 티치엘로 의심되는데.. 외관은 전혀 짱깨스럽지 않지만서도,,,
게다가 고렙들도 벚꽃비템 팔아서 돈벌려고 오고.. 보통 루모리까지만 지원해주니까 아마 제자 때문에 그
런 건 아닌것 같음. 그럼 나머지는 자기가 직접 벚꽃비템 구하려고 온 사람들인데 이 사람들이 제일
피해자.. 삽은 구할만한데 나머지 템이 문제. 그러다보니 경쟁률도 엄청 심하고..
매크로 새기들 때문에 몹이 씨가 말랐음.. 차라리 그냥 돈주고 사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구하면서 성질 뻗쳐서 진짜.. 욕이 몇 번이나 나왔는지 모르겠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choco틴s2011.07.30안그런서버도 있긴한데 그거 당해보면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교환걸면 프로그램 꼬인대서 교환걸어서 멈춰놨더니 다음에보니까 교환거부걸고 돌리고있더라구요 -
하이아칸 Юра2011.07.26한국인들인가요? 그런데 왜 펫 이름을 안 지었지.. 아무튼 이번 이벤트 정말 돈 없는 초보자들은 혼자서 못 할듯.. 사제로 돈 받으면 그걸로 사던지.. -
네냐플 멍요2011.07.26저 그래서 이벤트고 뭐고 그냥 복귀했다가 때려치기로 했습니다.. -
하이아칸 포도주를위해2011.07.26페나숲 매크로는 한국인여 ㅋ -
하이아칸 SIMIN#2011.07.26저 그거 구하는데 2틀걸렸네요..아 진짜 티치엘 매크로들 짜증나요..근데 아이디 보면 다들 한글이던데...그사람들은 한국매크로 아닌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