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유저중에 점점 개념없는초딩이 늘고잇다ㄷㄷ..물론 개념이없는초딩이. 개념잇는애들은 99이벤한다고 혹하지않앗음 'ㅁ'
그리고 나이좀 성인이고 고렙에그러신분들도 굉장히 까칠한분많아지심ㅋ
옛날엔다들 둥글둥글한유저들이엇는데 ㅋㅋ
어쩌다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어떤교집합2011.07.28ㅁㅈㅁㅈ; -
네냐플 팬티도둑2011.07.26ㅇㅇ텔즈유저분들 원래 착한사람밖에없었는데 요즘 스업걸어주면 반사도안옴ㅅ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