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오늘느낌여..

네냐플 살궁 2011-07-26 05:41 406
살궁님의 작성글 2 신고

텔즈유저중에 점점 개념없는초딩이 늘고잇다ㄷㄷ..물론 개념이없는초딩이. 개념잇는애들은 99이벤한다고 혹하지않앗음 'ㅁ'

그리고 나이좀 성인이고 고렙에그러신분들도 굉장히 까칠한분많아지심ㅋ

옛날엔다들 둥글둥글한유저들이엇는데 ㅋㅋ

어쩌다가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어떤교집합
    2011.07.28
    ㅁㅈㅁㅈ;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26
    ㅇㅇ텔즈유저분들 원래 착한사람밖에없었는데 요즘 스업걸어주면 반사도안옴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