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잊모9 ㅠㅠ

하이아칸 휘스탕 2011-07-26 01:12 408
휘스탕님의 작성글 2 신고

진짜 순서대로 어느 서포트 다 해봐도

이벤트존 안뜨고 14번 소리미로 깨고 들어가봐도 흑의검사 없고

내 혼자 할때면 대저택 워프 안뜨고

버그에요 머에요 ㅠㅠ

영자님 ^^? ㅠㅠ

님들 버그 맞죠 ?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타나토노스。
    2011.07.31
    저도 안됩니다..ㅋ 버그 맞는듯 에픽2 케릭들 다 안되요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6
    첫번째 대저택 이벤트존은 들어가셨어요? 거기 이벤트존 안떠도 그냥 이벤트존 있을 자리에 가면 들어가지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