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난 인벤에 안주냐고.ㅡㅡ
장난치는것도아니고
문의멜도 보냇는데
24시간지나도 답이없네
운영진 정신나갔니?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殺〃온류2011.07.26이거 뭐 어쩌라는건지...띄워놓고 낚시한건가; -
네냐플 타모르2011.07.25당첨이라고 뜨던가요.; 전 암것도 없었는데 조용히 그냥 인벤에 있던.;; (저도 연점 크펀.; 크리검사기.;) -
하이아칸 殺〃온류2011.07.25인벤40칸남겨놨었습니다 -
네냐플 Lulico2011.07.25인벤 꽉차서 땅에 떨어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