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어제 연점크펀 당첨됬는데

하이아칸 948557999854 2011-07-24 21:18 516
948557999854님의 작성글 4 신고

왜 난 인벤에 안주냐고.ㅡㅡ

장난치는것도아니고

문의멜도 보냇는데

24시간지나도 답이없네

운영진 정신나갔니?

전체 댓글 :
4
  • 이자크
    하이아칸 殺〃온류
    2011.07.26
    이거 뭐 어쩌라는건지...띄워놓고 낚시한건가;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25
    당첨이라고 뜨던가요.; 전 암것도 없었는데 조용히 그냥 인벤에 있던.;; (저도 연점 크펀.; 크리검사기.;)
  • 이자크
    하이아칸 殺〃온류
    2011.07.25
    인벤40칸남겨놨었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Lulico
    2011.07.25
    인벤 꽉차서 땅에 떨어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