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위버 끊은지는 꽤 됐는데

네냐플 행복전도사 2011-07-24 21:24 513
행복전도사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들어 자주 홈페이지를 들리게 만드네요..

그만큼 향수가 찐한 게임이지만..

BGM들을때마다 막 끌리는 느낌이 핰

메크로 언제 없어지나 기다리기만 할 뿐이에요 ㅜㅜ..

소망합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24
    매크로 걍 포기하고 사냥하시면 맘 쫌 편해지는....
  • 클로에
    네냐플 이르미스
    2011.07.24
    ;;; 망할때 까지 안하겠군요 .. 매크로 없어질수가 없어요 ㅜㅜ 징한것들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