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들어 자주 홈페이지를 들리게 만드네요..
그만큼 향수가 찐한 게임이지만..
BGM들을때마다 막 끌리는 느낌이 핰
메크로 언제 없어지나 기다리기만 할 뿐이에요 ㅜㅜ..
소망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SIMIN#2011.07.24매크로 걍 포기하고 사냥하시면 맘 쫌 편해지는....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24;;; 망할때 까지 안하겠군요 .. 매크로 없어질수가 없어요 ㅜㅜ 징한것들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