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스승님이 사라짐..

하이아칸 거늬。 2011-07-24 21:03 489
거늬。님의 작성글 6 신고

렙 찍고나서 y 눌러보니까 스승창에 내얼굴이있고

스승 얼굴이 사라짐...

아이디 모르는데 어카졍

스승 실종댄거임 ???

저 졸업못하나요 ..??

전체 댓글 :
6
  • 클로에
    네냐플 어떤교집합
    2011.07.25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필링앤러브
    2011.07.24
    그래도 없으면 버린거 ㅋ
  • 막시민
    하이아칸 SIMIN#
    2011.07.24
    스승 다시구하셔야...
  • 밀라
    하이아칸 크리보
    2011.07.24
    그럼버린거
  • 란지에
    하이아칸 거늬。
    2011.07.24
    그래도 없어여,...
  • 밀라
    하이아칸 크리보
    2011.07.24
    껏다켜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