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하이아칸 시퍼랭 2011-07-24 20:46 329
시퍼랭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떠나가거나 운영진에게 불만을 가지고있습니다.

매크로 없애달라는 징징글을 하나 썻더니.. 여러 유저들은

왜 매크로를 없애냐 / 매크로없애면 시세파동이 장난 아닐꺼다 내비둬라

윙가지고있는 사람들 득되게 왜 매크로 없애달라고 하느냐

이런 어이무개념댓글들을 봣네요..  이댓글을 다신분들은 머.. 자신들이 매크로를 돌려 이득을

보거있거나.. 아니면 매크로를 이용하여 현금거래를 하기위함이겠지요..

 

결국은 매크로 쓰지않는사람은 바보가 되는꼴이네요 일일이 손아프게 사냥하는 유저가

바보되는거고 ㅋㅋ 아무튼 그렇네요. 뭐 이런글써봣자 해결되는건 없는데 ㅋㅋ

참~ 웃겨요 그죠~? ㅋㅋ 고렙이건 저렙이든 그걸 떠나서 ... 그냥 정뚝떨어짐..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부룽부룽
    2011.07.24
    신규유저가 못들어오는 마당에 게임이 망해가는데 시세걱정이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