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아놔..

네냐플 바울。 2011-07-24 00:27 369
바울。님의 작성글 0 신고

경험치 드랍율 3배면 뭐해

매크로가 다 먹는데

차라리 이깟 이벤하지말고 매크로나 없애라

그것보다 더 큰 이벤이 어딨겠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