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 VS 도박꾼 누가 더 나쁠까용?

하이아칸 소중한、 2011-07-24 03:40 451
소중한、님의 작성글 1 신고

음.. 투표 한번 해 보자구용.

매크로가 나쁜지 카울에 있는 도박꾼들이 나쁜지..

참고로 도박꾼이지 딜러가 아닙니다. 딜러와 도박꾼은 분명히 다름니다.

카을에서 영업하는 유저들은 도박꾼입니다.

자 이제 투표 한번 해 봅시다.

누가 더 나쁠까요?

나름 의견을 가지신분들 매너 댓글 부탁 합니다.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송촌동
    2011.07.24
    엄연히 투표가 불가능하지않나요.. 매크로는 선택권없이 어쩔 수 없이 당하는거지만 도박꾼이든 딜러든 자신이 안하겠다고 맘만먹으면 안할 수 있는건데.. 매크로는 싸잡아 귓방맹이날려야되고 도박꾼이든딜러든 그냥안하면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