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투표 한번 해 보자구용.
매크로가 나쁜지 카울에 있는 도박꾼들이 나쁜지..
참고로 도박꾼이지 딜러가 아닙니다. 딜러와 도박꾼은 분명히 다름니다.
카을에서 영업하는 유저들은 도박꾼입니다.
자 이제 투표 한번 해 봅시다.
누가 더 나쁠까요?
나름 의견을 가지신분들 매너 댓글 부탁 합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송촌동2011.07.24엄연히 투표가 불가능하지않나요.. 매크로는 선택권없이 어쩔 수 없이 당하는거지만 도박꾼이든 딜러든 자신이 안하겠다고 맘만먹으면 안할 수 있는건데.. 매크로는 싸잡아 귓방맹이날려야되고 도박꾼이든딜러든 그냥안하면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