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리니지 릴레이시위를 보고

하이아칸 동내지나가는형 2011-07-24 00:09 450
동내지나가는형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는 아무리 월게애서 지껄여봐야 멍멍이소리로만 듣나요??

리니지1 은 유료니깐 당연하개 시위를 하는거다 생각할수도있는대

우리도 겜은 솔까말 부분유료도 어찌보면 유료조 

부분유료라고 우리는 대동단결 안됩니까? 1:1문의 태러 한번 놔줍시다.

전 오늘부터 시작할렵니다. 통할진 모르겟는대 한번 해보렵니다.

메태오 짱꼴라들 열받아서 참지 않으렵니다. 짱골라 못괴롭히면

운영자 라도 괴롭혀야죠 그냥 취해서 헛소리 끄적이다 갑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