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는 아무리 월게애서 지껄여봐야 멍멍이소리로만 듣나요??
리니지1 은 유료니깐 당연하개 시위를 하는거다 생각할수도있는대
우리도 겜은 솔까말 부분유료도 어찌보면 유료조
부분유료라고 우리는 대동단결 안됩니까? 1:1문의 태러 한번 놔줍시다.
전 오늘부터 시작할렵니다. 통할진 모르겟는대 한번 해보렵니다.
메태오 짱꼴라들 열받아서 참지 않으렵니다. 짱골라 못괴롭히면
운영자 라도 괴롭혀야죠 그냥 취해서 헛소리 끄적이다 갑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