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버닝6단계 왜클리어안되죠?

하이아칸 AnelaceElfead 2011-07-23 23:57 487
AnelaceElfead님의 작성글 2 신고
6단계 퀘받기전에

초대장쓰고

퀘받았는데 벚꽃비마을 계속 갓다오라네요 ㅡㅡ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토마토초콜렛
    2011.07.24
    ㅄ 순서가 틀렷자나 퀘 받아놓고 초대장써야지
  • 보리스
    하이아칸 들꽃무사
    2011.07.24
    벚곷비마을 진입퀘 하셧는지? 그냥갔다오는게아니라 진입퀘스트를 깨셔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