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단계 퀘받기전에
초대장쓰고
퀘받았는데 벚꽃비마을 계속 갓다오라네요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토마토초콜렛2011.07.24ㅄ 순서가 틀렷자나 퀘 받아놓고 초대장써야지 -
하이아칸 들꽃무사2011.07.24벚곷비마을 진입퀘 하셧는지? 그냥갔다오는게아니라 진입퀘스트를 깨셔야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