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다 좋은데 ....

하이아칸 슈에키 2011-07-21 12:24 351
슈에키님의 작성글 1 신고

6시부터 점검해서 9시까지 한다드만;

 

 

9시~ 12시 30분 이네;;

 

이거까지 좋아....

 

영자도 사람이니 늦잠잤겠지;...?ㅋ

 

 

그래도 연장은 하지말자; 제발... 그것만이라도 ㅠ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2시 연장공지 뜰기분.. 2분남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