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시부터 점검해서 9시까지 한다드만;
9시~ 12시 30분 이네;;
이거까지 좋아....
영자도 사람이니 늦잠잤겠지;...?ㅋ
그래도 연장은 하지말자; 제발... 그것만이라도 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2시 연장공지 뜰기분.. 2분남았네..
1
6시부터 점검해서 9시까지 한다드만;
9시~ 12시 30분 이네;;
이거까지 좋아....
영자도 사람이니 늦잠잤겠지;...?ㅋ
그래도 연장은 하지말자; 제발... 그것만이라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