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통화량 왜이리많음?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12:23 453
등유님의 작성글 1 신고

전화해서 따지려니까 통화량 왜이리많음?

전화를 일부러 안받는건지

아니면 진짜 통화량이 많은건지

정말모르겠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7.21
    전화기 몇개 없는거 맞아요.. 본사에서 다른게임만큼 테일즈에 투자를 안해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