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화해서 따지려니까 통화량 왜이리많음?
전화를 일부러 안받는건지
아니면 진짜 통화량이 많은건지
정말모르겠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1.07.21전화기 몇개 없는거 맞아요.. 본사에서 다른게임만큼 테일즈에 투자를 안해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