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Klueze아 통화량이많단다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12:26 458
등유님의 작성글 3 신고

Klueze아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안된덴다

너가 연결시켜줄래? 보니까 넥슨에 관계된사람같은데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돈이없어서 요금을못냈단다 공중전화비 너가 내줄래?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계속 연결하면 된다 계속 해봐 ㅋㅋㅋ 근데 휴대폰도 없고 거지냐;; 폰 개통 해달라고해 이사람아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1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