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퇴치 안바라니까 섭렉만 제발좀~

하이아칸 殺〃온류 2011-07-21 12:07 440
殺〃온류님의 작성글 2 신고

없어졌음좋겠다 섭렉~


내컴 데메크 풀옵돌려도 렉없는데~


왜 테위만오면 뚝뚝끈기니..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자가당착
    2011.07.21
    프레임 저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려노
    2011.07.21
    전 매크로 퇴치 바라는데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