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공중전화로 넥슨에전화해야겠다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12:14 476
등유님의 작성글 5 신고

**알 왜9시부터 시작한다공지해놓고

공지에 아무변경없이 6시부터 시작했는지좀

운영자님께 여쭤봐야겠다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Klueze 존-나 찌질하네 그만하고 꺼지지좀 혼자 몇의견한테 반발하는건지 학생 공부는 잘하니?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Klueze님 그럴꺼니까 제가쓴글에서 뎃글좀 지워주시겠어요? 지금 5만원짜리 바꾸러가니까요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저도 궁금한데 여쭤보고 좀 적어주시죠 ㅋㅋㅋ 그리고 사과도 받아오셈 님이 한 말이니까 지켜야하지 않겠음?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21
    일단 과연 12:30 완료가 될지가 의문임다 고갱님
  • 밀라
    하이아칸 기품있는
    2011.07.21
    전화비 아까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