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 왜9시부터 시작한다공지해놓고
공지에 아무변경없이 6시부터 시작했는지좀
운영자님께 여쭤봐야겠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페르。2011.07.21Klueze 존-나 찌질하네 그만하고 꺼지지좀 혼자 몇의견한테 반발하는건지 학생 공부는 잘하니? -
하이아칸 등유2011.07.21Klueze님 그럴꺼니까 제가쓴글에서 뎃글좀 지워주시겠어요? 지금 5만원짜리 바꾸러가니까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21저도 궁금한데 여쭤보고 좀 적어주시죠 ㅋㅋㅋ 그리고 사과도 받아오셈 님이 한 말이니까 지켜야하지 않겠음?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21일단 과연 12:30 완료가 될지가 의문임다 고갱님 -
하이아칸 기품있는2011.07.21전화비 아까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