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칼은 업뎃 안하나?
언제까지 5%로 만족하라는 거야.
이제 10%정도 나올 때 안됐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대망2011.07.21게임벨런스.. 시망..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클로에 메테오가 무딜되면... ㄷㄷ... -
하이아칸 슈에키2011.07.21나오면 클로에 메테오 무딜됨 무서움 ㄷㄷㄷ... 다른스킬들도 전부다 무딜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