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자는 사과하라! 사과하라!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12:03 472
등유님의 작성글 5 신고

공지사항에는 9시부터 서버점검이있다고했는데

서버점검을 6시부터 시작하였고

공지사항엔 아무변경이없어

테일즈위버 유저들의 혼란발생에대하여

사과할것을 강력하게 주장하는바이다

전체 댓글 :
5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점검이 겹쳤다면 테일즈 공지는 따로 6시에 시작한다고 올려주셔야 하는거아닐까요?
  • 클로에
    하이아칸 도도한틴
    2011.07.21
    넥슨정기정검이랑 텔즈정검이랑 겹친거임 ㅇㅇ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공지에 9시부터 12시반까지한다고 적혀있어서 이말하신거같음ㅎ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수요일공지에는 9시에 서버점검시작한다했는데 정작 서버점검시작한시간은 아침6시였습니다 3시간 일찍시작한거죠
  • 밀라
    하이아칸 기품있는
    2011.07.21
    수요일부터 공지떳는데여? (수정)7/21(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 항상 수욜마다 뜨는 공진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