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만의 생각인건가요..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페르。2011.07.21빡치면 접던가 ㅋㅋ운영진 편들더만 **왜난리야 -
하이아칸 Klueze2011.07.21무자본 어렵고 키우기가 좀 빡침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뭐.. 하기나름이겠죠~? 무자본으로도 키울수있고.. 사제시스템 덕에 500~1000만원받으면서 할수도 있으니 ㅎ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21돈**같은 게임이 뭐지요?ㅎ; -
네냐플 페르。2011.07.21화분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