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위버는.. 돈**같은 게임이 아니라 좋군요..

네냐플 푸파로우 2011-07-21 11:59 498
푸파로우님의 작성글 5 신고

저만의 생각인건가요..

;;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빡치면 접던가 ㅋㅋ운영진 편들더만 **왜난리야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무자본 어렵고 키우기가 좀 빡침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뭐.. 하기나름이겠죠~? 무자본으로도 키울수있고.. 사제시스템 덕에 500~1000만원받으면서 할수도 있으니 ㅎ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21
    돈**같은 게임이 뭐지요?ㅎ;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화분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