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1
-
네냐플 페르。2011.07.21Klueze 의견차가 1:몇인줄알고 지한테 문제있다곤 생각안하나보네 -
하이아칸 등유2011.07.21제발 운영자 얼굴이나 좀보고싶다 진짜 제발 부탁이다 너무너무 어떤얼굴일지 너무 궁굼해 미치겠다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Klueze님도 이런글올리는게 맘에 안드시면 직접 찾아가서 운영하시면서 글 삭제하면 되는거 아닙니까? 제발 그래주세요 -
하이아칸 등유2011.07.21그리고 넌 기름도모르니? 아이디가 단순하다고 내아이디에 얼마나 깊은뜻이 담겨있는지아니? 등유가 바로 석유야 ㅄ아ㅋㅋㅋㅋ -
하이아칸 등유2011.07.21Klueze **야 그럼 니가 프로그램 잘만지면 니가 찾아가서해 나도 운영자 만나고싶어 미치겠다 제발좀 만나게해다오 -
하이아칸 Klueze2011.07.21이런 한심한 글에 답변 하는것도 시간 아깝네요 되도않는 이유에 일일이 답글 적으려니 운영자가 안볼만 하겠네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21나이가 어리신거 같은데 프로그렘이 그렇게 간단할거 같으면 메크로에 왜 시달린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정 그렇게 답답하면 직접 찾아가서 님이 운영하면 되는거 아닙니까? 제발 그래주세요 -
하이아칸 등유2011.07.21Klueze님 과연 막시민 버그에대해 문의를안한걸까요? 아니면 문의를 했는데 운영자가 유저들의 말을 무시한것인걸까요? -
네냐플 페르。2011.07.21Klueze 무시해요 뭣도모르는 테일즈위버 한지얼마안된 어린 ㅄ이에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21말도 안되는 이유 댈거면 이런 어이없는 글좀 치우는게 어떠세요? 그럼 U-OTP도 못하겠네? ㅋㅋㅋ 그런데 용케도 해킹 안당하고 계속 있는걸 보니 님은 메크로겠네요 아이디도 단순한걸 봐서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그니까 자동응답기랑 무슨 통화를 하라는거냐구요 그냥 전화해서 영자랑 말하라고하면되지 -
하이아칸 Klueze2011.07.21아 그리고 막시민 2차스킬 버그가 한참 전에도 있었다는데 방치하고 문의 안하고 그냥둔건 님들이었잔슴 님들은 책임 없습니까? -
하이아칸 등유2011.07.21핸드폰 요금을안내서 핸드폰이안됩니다 그러므로 ARS못합니다 나도 당당하게 전화해서 욕치고싶네요 공중전화하자니 동전이없고 1633은 안되고 전화할 방법이없네요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안숨고 게시판에다가 욕적잖아요,,영자도 게시판보니까 삭제를 하겠죠.. 어떤 노력을 한다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21ARS로 운영자하고 직접 통화 하시라고요 못알아먹겠음?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