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영자님?^^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11:50 427
등유님의 작성글 2 신고

9시부터라면서요

근데 왜6시부터 점검시작한겁니까?

어이가없네

그럼 공지를 써주던가

아나 운영자님때문에 내 광란의밤은 사라졌습니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슈에키
    2011.07.21
    영자 늦잠잤어여.. 그러지마요;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21
    동감요; 전 아침에 좀 일찍 왔는데=ㅂ=; 6시 크리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