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여러분 이상하리만큼 재료 쌓아놓고 파는사람들한테 사지마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11:46 577
Klueze님의 작성글 10 신고

이상하리 만큼 쌓아놓고 파는사람들한테 사지마세요!

우리 정상적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등쳐먹고 우리 아이템을 훔쳐다가 파는거에요!

메크로 유저한테서 절대 사지맙시다!!

전체 댓글 :
10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야 등유 얼간아 니 메크로 돌린다고 광고하냐 좀 비싸도 유저가 파는걸 사면 메크로들은 수요가 줄어들고 메크로 돌리던 컴퓨터 전기세 낼돈 없으면 별수없단걸
  • 보리스
    하이아칸 아크브리튼
    2011.07.21
    [절대네버아닌데] 이런 소리하신분은 개념이 없고요
  • 보리스
    하이아칸 아크브리튼
    2011.07.21
    확실히 매크로들한텐 사기싫긴합니다 다른님들은 과연 비정상적으로 많은게 정상적으로 모았다고 생각하는사람 없겠죠? 그렇게 많이 모일정도로 사냥할바에야 어디 높은곳가서 다른템 먹어 파는게 훨씬이득인데 말이죠?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메크로아닌데 ㅋ알지도 못하믄서 절대네버아닌데 왜아는척하세요 초중댕이님아
  • 티치엘
    하이아칸 티췔
    2011.07.21
    요새는 잡템 사재기도 있긴하지만.. 이상하리만큼 쌓아놓고 파는게 전부 매크로는 아닌거같은데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21
    쉽고 싸게 구입할수 있는데 사람들이 안살까요;;? ㅎㄷㄷ; 분명 옳으신 말씀이시지만; P.s 태클 아닙니다. 더러운 현실이 그저 원망 스럽네요. orz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21
    확실히 매크로 중국인들 한테 돈주기 싫지만 .. 가격싸구 매물로 잘나오니 ... 더더군다나 사람 없는 섭은 물건이 안올라와요; 중국인들 매크로 빼곤 .. 저렙 들에겐 ... 알면서도 살수 밖에 ...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그럼 님이 돈을 주시던가요 많이 놓고파는사람이 싸게파는걸 어떻게하라고요 안그래도 돈없어 죽겟고만...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무스켈의 피 이런거요 한 1000개씩 들고 파는사람 이상하지 않음?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노가다유저도 있을수있지않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