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진 욕할 시간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11:38 560
Klueze님의 작성글 10 신고

조금이나마 일 할맛좀 나게 칭찬 한줄씩좀 적어줍시다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네냐플 팔라펴
    2011.07.21
    영자냐ㅡㅡ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7.21
    아 Klueze 몇살이야 ** 딱보니 학생같은데 왜나대 꼬우면 뎃글달아 시-바라 운영진 운영 못하는거 사실이잖아 시-발람아 메크로못잡는거 하나만으로도 욕먹을 이유 충분한데 지-랄이야
  • 이자크
    하이아칸 등유
    2011.07.21
    박정현이 부릅니다 싫어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아직 캐시로 등골 뽑아먹을 유저가 많으니 포기못하는거같은데요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운영진 측에서 이게임 계발 중단 얼마든지 할수도 있어요 그런 이유로 아직 이게임 포기 안했다는 증거임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이정도면 됬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이른 아침부터 점검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
  • 란지에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1
    칭찬받을 짓을 한번이라도 했으면 뭐..하겠는데..
  • 루시안
    하이아칸 격뇌충
    2011.07.21
    운영자빠 한명추가! 텔즈 관계자측 삘이 나는 이유는 뭐지... 게시판에 쓴글보면 다 긍정적이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솖님
    2011.07.21
    칭찬을 할 내용이..... 별로 없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