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금이나마 일 할맛좀 나게 칭찬 한줄씩좀 적어줍시다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팔라펴2011.07.21영자냐ㅡㅡ -
네냐플 페르。2011.07.21아 Klueze 몇살이야 ** 딱보니 학생같은데 왜나대 꼬우면 뎃글달아 시-바라 운영진 운영 못하는거 사실이잖아 시-발람아 메크로못잡는거 하나만으로도 욕먹을 이유 충분한데 지-랄이야 -
하이아칸 등유2011.07.21박정현이 부릅니다 싫어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아직 캐시로 등골 뽑아먹을 유저가 많으니 포기못하는거같은데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21운영진 측에서 이게임 계발 중단 얼마든지 할수도 있어요 그런 이유로 아직 이게임 포기 안했다는 증거임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이정도면 됬나요?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이른 아침부터 점검해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 -
하이아칸 Nauplion2011.07.21칭찬받을 짓을 한번이라도 했으면 뭐..하겠는데.. -
하이아칸 격뇌충2011.07.21운영자빠 한명추가! 텔즈 관계자측 삘이 나는 이유는 뭐지... 게시판에 쓴글보면 다 긍정적이고... -
네냐플 솖님2011.07.21칭찬을 할 내용이..... 별로 없구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