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케쉬 언제 줌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이아칸 『머리』milla 2011-07-19 09:12 324
『머리』milla님의 작성글 0 신고

분명 저번주에 준다고 공지가 있었는데...

어느세 밀려있고

칭호하나 주고.... 케쉬는 지급 안하네여...

약속이 너무 다른거 아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