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조깃털도 사용안되고 워프도 나르비크 같은 마을이 없네요........
도대체 어떻게 탈출하는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모르2011.07.19엘티보->나르비크 주점 흰수염고래앞 자주색 머리여자애에 말걸면 보내줌 블루코럴-> 카울의 잡화점과 무기점 뒤쪽으로 가판대 옆 레고가 있을겁니다. 걔한테 말걸면 보내줌. -
네냐플 타모르2011.07.19켈티카 중앙에 책들고 있는 여자애가 텔포 걸입니다. 대화해보기 ~ -
네냐플 月。shin2011.07.19웅..그 워프있는곳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여자있는데 그 아이가 보내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