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스핀 질문이요...

네냐플 샤를e스핀 2011-07-19 09:30 500
샤를e스핀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군대가기전에 이스핀 118까지하고 템 다 처분하고 군대가서

새로시작하려니까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템은 어떤걸 맞춰야해요?? 템은 지존까지아니더라도 부자템으로 알려주세요 리플이런거요

퀘스트도 다시 처음부터 다 깨야되나요?? 이건왜 다시 깨는지...

그리고 마법부여같은거도 잇던데 이건또뭔지 모르겟어요;;

테일즈위버 재밋게 다시 하고싶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9
    지난번 패치와 동시에 퀘스트 초기화를 해서 다시 처음부터 해야합니다;; 템은 공략게시판에 이스핀 치면 뭐 맞추는지 대충 있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