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심하게 비싸네요;; 어떤분은 무스켈의 저주받은피 독점해서 파는분도 있고...
혼동 3층 가보니까 메크로 엄청 많네요;; 그 메크로 주인이라면 무스켈의 저주받은피 독점 할만도 하겠다는...
제 의견이지만... 그냥 흘려들어요... 많이 파는 사람 수상하니까... 메크로 같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프리드스가르프2011.07.19운영진을 새로 갈아 치워야됨 -
네냐플 타모르2011.07.19녹색버섯.;; 하나에.;; 20~30.;;;;;;;;;;;;;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노는 원래 그쪽 페나인에 매크로가 없었는데.-_-; 요즘 매크로 돌립니다. 국산들이... -
네냐플 報離스鎭네蠻2011.07.19이벤트라고 개념 팔아먹은 새ㅣ키들이 한둘이아니죠 녹색버섯 하나에 20~ 30에 팝니다 ***들.. -
하이아칸 x지르x2011.07.19저는 피보다 무투백호의이빨 가격이 너무 심한거 같아요;; 어떤분은 600에도 파시더라구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19많이 쌓아놓고 파는 사람 뭔가 수상한데염;;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9이벤트 바로 전날만 해도 100만 이하에 구매가 가능했었으니 그때 사재기 한 사람도 꽤 되겠죠 ㅠ -
네냐플 타모르2011.07.19전 어제 2시간 노동질해서 하나 바꿨음.'ㅛ'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