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질문드려요^^

하이아칸 슴가왕 2011-07-19 03:13 343
슴가왕님의 작성글 0 신고

란지에 키우다가 69때 회피재분배 해야 되는게 있더라구요~ 근데 급행열차퀘를 하구있는상황인데

여기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지금렙이 62인데 다음 급행열차퀘 조건이 재분배를 해야 ~75까지 올릴수있는 경험치를 받잖아요.

그러면 지금 재분배를 일단 하고 스탯은 탱커형으로 쭉올리다가 이제 퀘깨고 ~75까지 렙업을할때

69까지만 올리고 다시 재분배를 해서 회피형으로 올려야하는것인가요?

아니면 쭉 75까지 올려도 되는것인지..... 이해가 잘안가서요^^ 어떤식으로 올려야 하는것인가요??

그냥 퀘다깨서 99까지 올려놓고 99때 회피재분배해두 69때 회피재분배했을때보다 손해보는게 없는것이면 그렇게하려는데...

이해 할수있게 좋은 설명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