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럴줄알았다
사람 모을라고 99이벤 한거 같은데
그거땜시 지금 전 사냥맵에 매크로가 전보다 더 심하게 판을 치는거같어.
운영자님들아 매크로 좀 사라지게 해줘 제발
이런곳에다가 백날백번 써봣자 안통하는건 알지만
그렇다고 눈감고 아웅 할순없으니까
계속 유져들이 건의 하는거아냐
건의 하는거 좀 보고 해결책좀 내밀어줘요 제발좀
직접 잡는것도 방법인디 왜그려
이게임 안접을랑께
매크로 어떻게좀 해보세요 아 쫌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베하투스2011.07.18매크로탐** 가격을 0으로 해놓고 탐**에 걸리면 팅궈 버리면 안되나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또다른 예로 던파같은경우는 피해를 느껴봐야 시세 폭락 정도일뿐이고 렙업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테일즈보다 메크로에 대한 인식이 적죠.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다른 넥슨게임중 마비노기의 경우만 봐도 티르코네일에서 키아던전 가는길목에 아이디가 영어로된 자이언트 캐릭들이 늑대잡고 판을칩니다만 마비는 텔즈보다 맵이 훨씬 넓고 주로 파티사냥이라서 피해의식을 잘 못느낍니다.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먼저 테일즈는 파티플레이같은것이 거의 없고 필드사냥이 거의 온리라서 스틸에 대한 경계심이 매우 심합니다. 그렇기에 한 화면 안에 메크로가 3~4명만 있어도 피해가 커서 엄청 많은것처럼 느껴지죠.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사실 테일즈위버라는 게임 자체의 특성상 어쩌면 매크로가 다른게임에 비해 많다기보다는 많아보인다고 할수도있다고보네요 -
하이아칸 Klueze2011.07.18메크로가 하도 많아서 잡지를 못하는거 같애염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텐딩... 대책없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