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버닝 이벤트 질문인데요.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8 02:05 577
트레인〃하트넷님의 작성글 2 신고

버닝 쓰면

목표 레벨까지 도달하는데에 필요한 경험치를 다 주는거잖아요.

근데 스킬 찍을때 필요한 경험치는 안줄거아니에요.

그럼 버닝 써서 폭업한 담에 스킬에 찍을 경험치 알아서 모아야됨?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8
    나중에 가면 갈수록 9천 정도로는 안될거같은데요;; 미리미리 레벨에 맞게 하나씩 찍으면 된다는게 뭔말인지모르겠음.
  • 클로에
    네냐플 도토루1
    2011.07.18
    그냥 미리미리 레벨에맞게 하나씩 찍으면 되던뎅 여분경험치 9천정도 더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