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흐아망했네요

하이아칸 토독 2011-07-18 09:47 410
토독님의 작성글 1 신고

늅늅인데요

6레벨때 스승님맹글어야했었는데

36찍어서**제시스템을알게됬네요.. ㅡㅡ

흐으으내돈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8
    갠차나영 저는 테일즈 처음 시작할때랑 다시 시작할때마다 인크퀘같은 좋은퀘 다 빼먹었음. 처음 시작할때 요런것들이 있다하고 딱 알려주는거잇으면 좋을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