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늅늅인데요
6레벨때 스승님맹글어야했었는데
36찍어서**제시스템을알게됬네요.. ㅡㅡ
흐으으내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8갠차나영 저는 테일즈 처음 시작할때랑 다시 시작할때마다 인크퀘같은 좋은퀘 다 빼먹었음. 처음 시작할때 요런것들이 있다하고 딱 알려주는거잇으면 좋을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