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드뎌 되나..

하이아칸 기상관측 2011-07-14 16:18 373
기상관측님의 작성글 4 신고

핵실드 풀린듯요.. 저는 패치올라가는데 다른 분들은 어쩌시나요 ..??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기상관측
    2011.07.14
    안습이네 ..
  • 티치엘
    네냐플 guilty
    2011.07.14
    전 패치가 멈췄어요^*^..
  • 클로에
    네냐플 이르미스
    2011.07.14
    ... 안올라가요 ㅜㅜ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저 아직 패치중 ... 안습 ...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