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핵실드 풀린듯요.. 저는 패치올라가는데 다른 분들은 어쩌시나요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기상관측2011.07.14안습이네 .. -
네냐플 guilty2011.07.14전 패치가 멈췄어요^*^..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14... 안올라가요 ㅜㅜ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저 아직 패치중 ... 안습 ... ㅜㅜ
1





